PROJECT < SEJONG PLAY >

음식) 하루엔소쿠


새로 생긴지 한달도 안된  #하루엔소쿠
돈까스부터 우동까지 메뉴가 겁나 많아버려~~!~!~!!
꼬수운 치즈까츠에 매콤한 김치나베우동 찍어먹으면 미쳐따구!!!
@@마스크 끼고 돈까스 뿌시고 오쟈!!!

(세플이 TMI. 세플이가 허버버버 먹어서 치즈카츠 치즈가 굳지 않았어요! 

개인 따라 다를 수 있다는거 알고 가기ㅇ_< )


※하루엔소쿠 정보
주소: 세종시 갈매로 353, 에비뉴힐 1042호
전화: 044-715-7955
시간: 매일 11:00~20:00

음식) 온스키친


먹어도 먹어도 쭈꾸미 계속 나오는 #쭈꾸미볶음
매운맛도 단계별로 고를수있어서 맵찔이도 가능하다고!!!!
낭낭한 양에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백만번 또 갈듯 키키키
@@야야 쭈꾸미랑 칼국수 뿌시러가자ヽ(*・ω・)ノ


※온스키친 정보
주소: 세종시 도움8로 91, 세종마치 3층
전화: 044-866-2415
시간: 평일 11:00~21:00
(브레이크타임 14:30~17:30)
토요일 11:00~15:00

음식) 오! 별난 멸치국수


세플이 입맛 제대로 저격한 착한 국수집  #오별난멸치국수
생면 사용해서 쫄깃쫄깃 식감 미쳤다구요ㅠㅠ
비빔 싫어하는 사람 비빔의 세계로 인도할 만큼 대존맛 그자체!!!!
@@가격도 착한데 한상 거하게 먹고오까????



※오! 별난 멸치국수 정보
주소: 세종시 갈매로 364, 푸르지오시티
전화: 044-998-0978
시간:평일 11:30 ~ 21:00
토요일 11:30 ~ 15:30

카페) 그로서리스터프


아메리카 분위기 미쵸보린  카페  #그로서리스터프
요기 쿠키가 그렇게 쫀맛탱이라눈데..?!!!
카페 분위기부터 알록달록 굿즈까지 여기 안 갈 이유 하나도 업슴ㅠㅠㅠㅠ
@@나랑 요기 당수혈하러 가쥬라~\(^∀^)メ(^∀^)ノ


※그로서리스터프 정보
주소: 세종시 새롬중앙로 63 온누리타워 110호
전화: 044-862-2118
시간: 매일 9:00~22:00

음식) 아호정


아호정(@ahojung__)
아는 사람은 이미 다~ 안다는 #어진동 맛집!!
입소문나는데는 다 이유가 있다구ㅠㅠ
고급진 중국요리부터 짜장면까지!
다들 세플이 입맛 참고해서 맛나게 조지세요옹~~


※아호정 정보
주소: 세종시 가름로 232 세종비즈니스센터 B동 123호
전화: 044-998-0978
시간:평일 11:30 ~ 21:00
토요일 11:30 ~ 15:30

카페) 카페리즌


금강수목원 가면 꼭 들러야하는 카페  #카페리즌
초록초록해서 카페 어디서 봐도 뷰맛집이야(°◡°♡)
유기농으로 직적만든 졸맛 브런치까지 저절로 힐링돼~~
@@나랑 주말에 힐링하러 갈랭?!!


※카페리즌 정보
주소: 세종시 금남면 도남2길 50-23
전화: 010-3692-4026
시간: 화~금 11:00~18:00
토요일 11:00~19:00
일요일 14:00~19:00

음식) 무쇠쫄갈비


쫄여 먹는 갈비로 유명한 #무쇠쫄갈비
당면, 떡, 치즈까지 사리 가득 넣어주는 무쇠에 고기를 잔뜩 쫄여준다고~~
비주얼부터 맛까지 그냥 갈비보다 딱 100배 더 맛있음!!!!!
@@볶음밥까지 털고오는게 국룰~~~


※무쇠쫄갈비 정보
주소: 세종시 새롬중앙로 34 크리스마스상가 212호
전화: 044-867-5677
시간: 매일 11:00 ~ 23:00
(브레이크타임 15:00~17:00)

음식) 버터리핸즈


호수공원에 생긴 수제버거집 #버터리핸즈
워후ㅠㅠ 치즈랑 패티 비쥬얼 실화냐구요,,!!!!!
패티 간 쎄지 않고 적당히 슴슴하니 딱 세플이 취향★☆
딜리버리 서비스까지 있다니까  @@오늘 집에서 수제버거 오때??(≧◡≦)


※버터리핸즈 정보
주소: 세종시 가름로 232 세종비지니스센터 B동 115호
전화: 044-864-1210
시간: 매일 11:00 ~ 21:30
(브레이크타임 15:00~17:00)

카페) 라포레스타


#조치원 에 있는 정원카페 #라포레스타
외관부터 인스타 감성 충만해서 포토존맛집으로 소문났더라고~~
빵도 매일 직접 구워서 대존맛!!!!!!
카페가 내부도 넓고 통유리까지 시원하게 뚫려 있어서 요즘가기 딱 좋아!
마스크 필수 @@저녁에도 예쁜데 우리 여기 가자 °˖✧◝(⁰▿⁰)◜✧˖°


※라포레스타 정보
주소: 세종시 연서면 대첩로 130
전화: 044-868-2560
시간: 매일 10:30 ~ 22:00

음식) 모루


#세종 에서 브런치 완존 잘하는 곳!!  #모루
여기 에그베네딕트 찐맛집이라고 소문 났다고~~
맛없없조합에 여기 모든 메뉴 진심 젤루 맛있음ㅠㅠ
분위기도 좋구 설마 아직도 안 가본사람 있어??
@@나랑 브런치 뿌시러 가장ε=(っ≧ω≦)っ


※모루 정보
주소: 세종시 보듬3로 8-37 원프라자 115호
전화: 044-868-8865
시간: 화~토 10:30 ~ 22:00
일 10:30 ~ 17:00

음식) 침산 똥돼지


찐 조치원피플이 추천하는 삼겹살 맛집 #침산똥돼지
구워지는 것만 봐도 걍 침 질질 나옴ㅠㅠ
한국인 국룰 볶음밥까지 싹쓰리하면 여기여기 별 다슷개.
@@애두라 당장 모여 먹을거 찾앗다!!!


※침산똥돼지 정보
주소: 세종시 조치원읍 행복6길 40
전화: 044-867-3391
시간: 매일 11:30 ~ 21:30
(브레이크타임 15:00~17:00)

카페) 아우어 베이커리


세종 빵돌빵순들이 주목해야 할 존맛 베이커리 카페
 #아우어베이커리
아우어만의 느끰 다덜 알쟈나여~~
가서 인생샷 건지기에도 참 조아╰(*´︶`*)╯♡
빵순빵돌태그 @@야 아우어다 내가 가야 할 곳이야 여기...


※아우어베이커리 정보
주소: 세종시 나성로 38 어반아트리움 P5
전화: 044-863-4019
시간: 매일 9:00 ~ 21:00(명절 당일 휴점)

학원)아트멜로


커피도 마시고 그림도 그리는! 보람동 드로잉 카페 #아트멜로
캔버스에 밑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똥손들도 할 수 있다구!!
남쟈친구랑 가기 아주 딱이야ヽ( >∀< ☆)ノ
@@똥손끼리 함 다녀와뽀까!!!!!


※아트멜로 정보
주소: 세종시 한누리대로 2165 D동 207호
전화: 010-5596-2806
시간: 화~일 12:00 ~ 22:30

음식) 용손짜장



면덕후는 꼭 와봐야 한다는 중국집 #용손짜장
세종에서 짜장면맛집 찾는다면 무조건 ️여기 가야지~~
면이 탱글탱글 쫄깃쫄깃!! 탕수육까지 꼭 머겅~
@@아직도 안가봤다면 이번주 꼭 가보쟈!


※용손짜장 정보
주소: 세종시 장군면 당암길 42 2동 201호
전화: 044-866-6671
시간: 매일 09:00 ~ 21:00

음식) 요이텐


세플이가 세종피플 대신 텐동집 뿌심!
비쥬얼도 맛도 미쳐버린 #요이텐
세플이가 갔던 세종 텐동집 중에 진심 가장 JMTT
빠삭하고 짭쪼롬한 튀김이 한가득 있어서 먹고나면 배터져버림
@@기다릴거 없이 당장 ㄱㄱ


※요이텐 정보
주소: 세종시 한누리대로 2165 호려울마을 7단지 D동 106호
전화: 044-864-8870
시간: 월~토 11:30 ~ 20:00
브레이크타임 14:30 ~ 17:30

음식)마라공방


W몰에 마라탕집 생긴거 아눈 사람~~~ #마라공방
여기 진짜 마라탕 찐맛탱 집임!!!!
취향 따라 좋아하는거 담아서 먹으면 야채도 쌉가능~~
@@예쁘나 나 지금 마라주기야 ㄱㄱㄱ



※마라공방 정보
주소: 세종시 다솜1로 36 W몰 303호
전화: 044-995-1913
시간: 평일 10:30 ~ 21:00
주말: 10:30 ~ 21:30

음식) 라라의 부엌


세플이 숨어 먹던 세종 콩국수 원탑 #라라의부엌
세종 좀 살았다~~ 싶은 사람들 다 알더라구요 희❤❤❤❤
설마 아직까지도 안 먹어 본 세종피플 없게찌?!!!
@@이번 여름 가기 전에 꼭 가쟈ㅠㅠㅠ쫀맛탱 ㅠㅠㅠ


※라라의 부엌 정보
주소: 세종시 도움1로 108, 몰리브 315호
전화: 044-865-0381
시간: 평일 11:00 ~ 20:00
주말: 11:00 ~ 15:00

음식)갈비가 좋아


조치원에만 있던 #갈비가좋아 가 새롬동에도 생김
#누룽지갈비찜 여기 꼬기랑... 누룽지,....우동...떡... 탄수화물 개조하
한입 가득 먹으면 이거 그냥 미치쟈나~~~
@@꼬기재질인 사람 모여봐~!


※갈비가좋아 정보
주소: 세종시 새롬북로 14 새롬동 산 49
전화: 044-866-1182
시간: 매일 11:00 ~ 22:00

음식) 하노이별


쌀국수 한번도 안 먹은 사람은 있어도
한번만 먹은 사람은 없다는 #하노이별
설마 아직까지도 안 먹어 본 사람은 없게찌?!!!
@@쌀국수는 원래 주기적으로 먹어야 한댕!!!


※하노이별 정보
주소: 세종시 한누리대로 411 AK& 304호
전화: 044-960-5206
시간: 매일 11:00 ~ 21:00


음식)양철식당


#보람동 조오오오올라 맛있는 갓성비 #양철식당 ❤
대패삼겹살 위에 파채 산 올려져 나오는데 요 조합 미쳐써,,,,
취향따라 쌈싸먹으면 진심 말 안 나 옴!!!
@@세플이 믿먹할수있자나~~~


※양철식당 세종보람점 정보
주소: 세종시 호려울로 19 스마트허브3 205호
전화: 044-863-1100
시간: 매일 11:00 ~ 22:00

음식) 그남자의 가츠


찍먹파 들은 손 들어주세요
여기 솔직히 뭘 시켜도 실패안하는 찐맛집 ㅇㅈ!!!!
안 먹어 본 사람들 제발 먹어쥬라,,, ㅠㅜㅠㅠ
@@요고요고 먹으러 가자~~


※그 남자의 카츠 정보
주소: 세종시 시청대로 219 시드니하트 503호
전화: 044-868-8816
시간: 매일 11:00 ~ 21:00
브레이크타임 15:00 ~ 17:00

카페)카페BEEBEE


한입 먹으면 단골된다는 디저트맛집 #카페비비
여기서 무조건 #복숭아에이드 먹어줘야 한다구우~~
지금 복숭아 제철이라 진심 대존맛인데다 커피도 디저트 싹다 맛 봐야함!!!!
@@복숭아/디저트 처돌이들 얼렁 가자


※카페 BEEBEE 정보
주소: 세종시 도움8로 91 세종마치 102호
전화: 044-868-1160
시간: 매일 10:00 ~ 22:00

음식)경희네 손 칼국수


세종토박이가 추천해주는 찐 맛집, #경희네칼국수
입구부터 짬나바 장난 아냐~~
기본 해물칼국수만 먹어도 세플이가 먹어본 칼국수 중에 진심 손 꼽음!!
@@비도 오겠다 요고요고 콜???


※경희네손칼국수 정보
주소: 세종시 장군면 대교길 3
전화: 044-858-9207
시간: 매일 11:00 ~ 21:00

음식)대손관


대전맛집 대손관이 나성동에도 생김!!!
파돈까스 유명하대서 먹어봤는데 비주얼 쇼킹 앤 존맛!!!!!
파가 돈까스 느끼한 맛 잡아줘서 순식간에 다 머금 굳굳
사이드로 우동이나 밀면 무조건 시키자~
-
※대손관 나성점 정보
주소: 세종시 한누리대로 287 세종포레뷰1차 104-107호
전화: 044-866-5161
시간: 매일 11:00 ~ 21:30
브레이크타임 평일 15:00 ~ 17:00
  주말 16:00 ~ 17:00
0

카페) Bear Fruit


#어진동 이름처럼 상큼미 뿜뿜하는 신상카페 #베어프루트
싱그러운 날에 가면 넘나 잘 어울릴 분위기야
요기 프루트 산도 꼭 먹기!! 체쿠체쿠
@@신상카페 나와따! 조지러 가쟈~(╯✧▽✧)╯


※Bear Fruit (내맘에꽃청) 정보
주소: 세종시 갈매로353 에비뉴힐 2021호
전화: 010-5745-3022
시간: 월~금 11:00 ~ 16:00

공방) 에끌루



40년 가죽장인이 만드는 #에클루
가죽지갑이 시간지날수록 더 고급지고 예쁜거 다 알지~~?
색이랑 디자인도 다양해서 고르기 어렵다구
@@나랑 커플 지갑 장만하자!! ᕕ( *˙0˙*)ᕗ


※에클루 정보
@ecclloo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구매가능하대요~

카페)본커피힐


세종시 드라이브 가기 좋은 푸릇푸릇 힐링스팟
세종신도심에서 20분만 가면되는 #본커피힐
디저트도 다양해서 눈도 입도 호강한다구~~ 존맛커피까지 금상첨화ㅈㅑ나ㅠㅠ
@@여기도 한번 가보쟝!!!


※본커피힐 정보
주소: 세종시 연기면 둔덕골길 20
전화: 044-863-4577
시간: 화~토 11:00~20:00
일 13:00~20:00(3~9월/ 월휴무)

음식)복 누룽지 삼계탕



모르는 사람이 없는 #복누룽지삼계탕
이번 여름 겉바속쫄 누룽지삼계탕에 한 뚝배기 무조건 해줘야지
@@나랑 오늘 여기가 가게 당장 나와❤


※복누룽지삼계탕 정보
주소: 세종시 장군면 장기초교길 76-3
전화: 044-865-0044
시간: 매일 10:00~22:00
(브레이크타임 15:00~17:00)

음식)인생냉면


8천원에 냉면+숯불갈비 준다는 #인생냉면
불맛오지는 갈비에 냉면 싸먹으면 알지알지?


물냉과 비냉 사이 물비냉파를 위한 메뉴도 있어!!!!!!! 도랐다~~~~~
@@물비빔냉면에 고기 돌돌 말아서 먹으러 가쟈쟈!!


※인생냉면 정보
주소: 세종시 금남면 용포로 42-3
전화: 044-863-8809
시간: 매일 11:00~21:00

학원) 올스타즈 댄스학원

세종시 교육청에서 최초로 정식 허가받은, 세종시 최초의 댄스전문학원!!
아니 세종이 이렇게 힙할 수 있음??

"널리 세종을 춤추게 하라" 세종대왕의 가르침 따라 세종에 춤판을 벌린,
세계 힙합대회에서 한국인 최초 우승까지한 원장슨생님!
슨생님 저세상급 실력에 힙해진 세종쓰,,❤
@야 나랑 같이 깡 배우러 갈래(○゚ε^○)

※올스타즈 정보
주소: 세종시 남세종로 462 위너스타워 6층
전화: 044-868-1230
시간: 평일 14:00 - 22:00

카페) 어반크레마

요기요~~~ 커피맛집 요기요~~
세종호수공원 커피맛집으로 소문난 #어반크레마
한 손에 커피 들고, 한 손에 돗자리 들고 호수공원 뿌셔뿌셔!!!
분위기 말 다했쥬❤ 커피 맛 미쳤쥬 힐링 지대루쥬
@@아아 들고 호공 뿌셔뿌셔

※어반크레마 정보
주소: 세종시 가름로 252 세종비즈니스센터 A동 112호
전화: 044-868-9559
시간: 평일 09:30~23:00
주말, 공휴일 11:00~22:00(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)

학원) 문아트 스튜디오

그림 좋아하는 사람 집중!!!!!!!
똥손도 금손으로 만들어준다는 #문아트스튜디오
타고난 금손만 하는거다? 노노노~
마음만 먹으면 똥손도 밥아저씨 쌉가능
@야너도할수있어

※문아트스튜디오 정보
주소: 세종시 갈매로 351, 에비뉴힐 A동 3032호
전화: 010-9833-3037
시간: 매일 10:00~22:30

상점) 불어넣은 아트

특별한 날, 특별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#불어넣은아트
누구나 좋아하는 꽃다발이 품은 풍선부터
아이들 취향 저격한 인형 풍선까지
@야 이거 어떰??

※불어넣은 아트 정보
주소: 세종시 갈매로 351, 에비뉴힐 B동 2111호
전화: 010-2965-6407
시간: 평일 10:00~16:30 (공휴일 명절 휴무)

상점) 오픈클로젯

세종에서 쇼핑해본 사람~?
쇼핑 불모지 세종에 고퀄 쇼핑몰 있는거 아셨나유?
#오픈클로젯 세상 예쁘고, 세상에나 내 취저탕탕이 시키는 이런 옷가게
무려 50%상시 세일한다니 말해 뭐해 지금 당장 궈궈
심지어 고퀄고퀄~~ 이번 쇼핑은 여기로 PICK

※오픈클로젯 정보
주소: 세종시 가름로 194, 세종파이낸스센터2차 1층
전화: 044-866-7669
시간: 매일 10:00~20:00

카페) 오브제카페 고호

고복저수지에 소문난 맛집 오브제카페 고호!
맛집 of 맛집, 고복갬성에 치이고~ 맛에 치이고~ 야경에 치이고~
가족, 친구랑 오기 딱 좋은 세종시 드라이브 코스아입니까

※오브제카페 고호 정보
주소: 세종시 연서면 안산길 52
전화: 044-866-6610
시간: 매일 10:00~23:00

상점) 옥보자기

복을 담은 선물 보자기
우리 문화만의 멋이 있는 보자기, 보기만해도 곱지요
보자기로 선물포장부터 다양한 작품까지~*
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을 땐 정성 담아, 보자기공방 옥보자기와 함께 하세요♥

※옥보자기 정보
주소: 세종시 마음로 67, 고운동 가락마을 1단지 1상가 214호
전화: 010-5022-1753
시간: 월~토 10:30 ~ 20:00

학원) 지젤발레학원

찌뿌둥한 내 몸을 유연하게 해줄 #지젤발레학원
발레는 전공자만 하는거다? 댓츠 노노노
발레수업만 10년이상 어마무시한 경력의 원장님이 에브리바디 모두에게 친절히 가르쳐준다는 이곳 !! 전공반부터 취미반에 키가 쑥쑥 커야 할 아이들을 위한 유아발레까지도?
우리에게 딱 필요 운동, 발레로 함께해요

※지젤 발레학원 정보
주소: 세종시 마음로 264, 고운프라자 703호
전화: 044-862-4009

카페) 더카라멜

수제 카라멜 전문점 #더카라멜
다양한 수제 카라멜이 가득한 이곳!
달달구리한 카라멜 찰떡궁합 아아 한 입 호로록♥ 지상낙원이네~0~
멀리 갈 이유 있나요~ 세종시 당충전소가 여기 있는걸
선물세트로 집에서 홈카페 즐겨 보세요!

※더 카라멜 정보
주소: 세종시 절재로 172, 113호
전화: 070-7755-8601
시간: 월~토 08:30~20:30(토요일 11시 오픈)

상점) 단비책방

드라이브 가기 딱 좋은, 갬성갬성한 #단비책방
세종시 1호 독립서점답게 책방지기의 취향이 뭍어나는 소소하고 맘 따수운 공간♥
모야모야 숨만 쉬어도 힐링이야~~~
요기요기!!! @@당장 놀러가쟈!!(ꈍᴗꈍ)

※단비책방 정보
주소: 세종시 전의면 비암사길 75
전화: 010-9447-1267
시간: 화~일 10:00~19:00

음식점) 초가집 갈비김치찌개

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다 #초가집갈비김치찌개세종시청점
공주 동학사 맛집이 세종시청 앞으로 왔다?
직접 담근 묵은지 속 가득한 갈빗살 이거 찐 밥도둑 아닌가요8-8
없어 못먹어~ 돈쭐내러 갈 사람 여기 모여라~~

※초가집 갈비김치찌개 정보
주소: 세종시 한누리대로 2149 엔젤타워 203호
전화: 044-868-3434
시간: 매일 10:00~21:00

카페) 멜로마카롱스

세종사람이라면 모를 리 없는 세종 마카롱 찐 맛집!
매일매일 뚱카롱 인기폭발, 매일매일 품절대란이쟈나여
뚠뚠하고 귀여운 마카롱 비주얼에 어떻게 그냥 넘어가냐구요~
마카롱 한입에 저절로 아아 생각! 이 찰떡조합은 인생의 진리❤
마카롱뿐 아니라 다쿠아즈까지 점령해버려따~ 오져따~~ 지금 당장 사러 고고고

※멜로마카롱스 정보
조치원점) 세종시 조치원읍 섭골길 70, 010-3016-5572
연중무휴 10:00~ 22:00
도담점) 세종시 보듬3로 8-12
화-일 12:00 ~ 20:30(매주 월 휴무,소진시close)

음식점) 담온식당

따스함을 담았다! 나성동 코리아 다이닝 #담온식당
호텔 셰프 손맛이라 남다른 비주얼, 남다른 정성 가득한 한 상
직접 담근 장만 보아도 딱 정직하고 맛있는 건강한 맛집(인정인정)
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떡갈비 베스트메뉴에 잠든 입맛 깨우는 봄나물 강된장, 말할 것 없이 완벽한 민물새우 장 칼국수까지 이렇게 맛있는 한 상이 요기잉네!

※담온식당 정보
주소: 세종시 한누리대로 165
전화: 070-8860-8741
시간: 평일 11:30 ~ 23:00 (20:30 라스트오더)
주말 12:00 ~ 22:00 (19:00 라스트오더)

카페) 비거니

비건빵순이들을 위한 #비거니
Ⅹ버터Ⅹ달걀Ⅹ유제품Ⅹ정제설탕
동물성재료를 사용하지 않는 건강하고 맛있는 비건빵집
비건뿐 아니라 알레르기 있는 사람, 다이어터들한테 희소식 아니야~?
심쿵 비주얼에 맛까지 있고 환경에도 도움 된다니
세종인 취향저격 탕탕❤❤❤❤

※비거니 정보
주소: 세종시 새롬로 26 새뜸마을 13단지 근린생활시설 B105호
전화: 010-9415-6352
시간: 매일 12:30 ~ 19:00 (일, 월 휴무)

음식점) 지속상점

리틀포레스트 같은 갬성맛집 #지속상점
세종에서 나고 자란 식재료로 만드는 브런치 맛집이지요!!
정갈한 비주얼에 입도 맘도 힐링힐링❤
@@나 여기 가보구싶어(•̀ ̫•́)✧

※지속상점 정보
주소: 세종시 시청대로 163 115호
전화: 010-7156-5836
시간: 월~토 09:00 - 18:00(매월 둘째 넷째주 월요일 휴무)

음식점) 딜리셔스프레임

흥 가득한 젊은 사장님들이 정성 가득 내주는 한끼
입맛 제대로 떙겨주는 시저샐러드부터 존맛탱 입소문 난 크림파스타에 세종인 픽 NO.1. 야끼커리까지. 말못한 존맛탱구리들은 훨훨 많다마다요
깔꼬롬한 식당 내부에 음식 비주얼, 맛, 값 삼박자 모두 갖춘 #딜리셔스프레임 달려가부려〰

※딜리셔스프레임 정보
주소: 세종시 남세종 462, 111호
전화: 044-863-5368
시간: 평일 11:30 ~ 22:00 (브레이크타임 15:30 ~ 17:30)
주말 12:00 ~ 23:00 (브레이크타임 15:30 ~ 17:30)

카페) 내맘에 꽃청

우리 아이에게도 자신있게 믿고 먹일 수 있는 내맘에 꽃청입니다!
직접 선별한 제철과일에 오로지 유기농 원당만!
NO설탕, NO냉동과일, NO정제수, NO유해물질
소중한 사람에게 당연히 좋은것만 주고싶죠?
엄마들이 모두 인정하고, 찾아오는 맛집 중에 맛집, 찐 맛집입니다❤
재구매율 100% 내맘에 꽃청에서 정성 담아가세요ヽ(•̀ω•́ )ゝ✧

※내맘에 꽃청 정보
주소: 세종시 갈매로 353, 에비뉴힐 2021호
전화: 010-5745-3022
시간: 평일 10:30 ~ 18:00

음식점) 육전국밥

한국인의 소울푸드 국밥❤
한끼를 먹어도 든든하게, 뜨끈하게 먹고싶은 국물러버들 당연 있쥬?
매일 직접 끓인 국밥에, 소고기 육전 한 입 하면 끝. 그냥 끝.
가격도 저렴한데다가 잡내도없고 그냥 무조건 맛있어요
세종인 오늘부터 #육전국밥 단골예약(≧◡≦) ♡

※육전국밥 세종점 정보
주소: 세종시 갈매로 353, 에비뉴힐 B1009호
전화: 044-865-1136
시간: 평일 11:00 ~ 22:00


음식점) 비스트로세종

영롱한 이 비주얼 5성급 호텔 수셰프가 있는 #비스트로세종
셰프님 손맛인데 무언들 맛 없게써!!!!!!!! 다 맛있지!!!!!!
맛, 비주얼, 분위기 세박자가 완벽해(짝)(짝)(짝)
@나랑 먹으러 가쥬....❤

※비스트로 세종 정보
주소: 세종시 바른3길 46, 지하1층
전화: 044-863-3031
시간: 월~토 11:30~22:00 (브레이크 타임 15:00~18:00)

 학원) 조치원 권투체육관

"연습은 생각! 시합은 본능이다!"
딱 보아도 오랜 시간을 보낸듯한 이곳!!!
40년 넘도록 조치원에 자리매김한 #조치원권투체육관 이어라~
실제로 운영하는 곳으로 체육관에는 여전히 수많은 글러브와 연습하는 사람들 가득가득!
제2의 록키 될 사람들 고! 고!!

※조치원권투체육관 정보
주소: 세종시 조치원읍 새내13길 7
전화: 044-862-4279

카페) 에브리선데이

공유님이 다녀가신 그곳!
아무도 찾지 않던 공장에서 세종인 최애카페가 된 에브리선데이입니다❤
유럽기차역 같은 느끰 봐바여~~ 비주얼부터 커피맛까지 미쳐미쳐~
세종시 대표 카페 인정인정 두번 인정

※Every Sunday 정보
본점) 세종시 연서면 안산길 76, 044-868-2511
봉암점) 세종시 연서면 봉암길 41, 044-862-8784
부용점) 세종시 금남면 금병로 993, 044-867-7711